꿈해몽

사람 죽이는 꿈 해몽 풀이 상황별 정리

¿┌¤∵¤┘? 2021. 11. 13. 00:34
반응형

사람을 죽이는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좋지 않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신의 운이 상승하여 신분 상승이나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예지 합니다.


사람을 죽이는 꿈은 내 속에 숨겨져 있는 강한 욕망을 표출하고 싶을 때 꾸기도 합니다. 


이와 같이 내가 그동안 참아왔던 것을 무의식 중에 꿈에 나타나는 겁니다. 


다만 꿈에 펼쳐지는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신이 꾸었던 사람을 죽이는 꿈과 관련된 상황을 잘 기억해 보시고 그에 맞는 해석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사람을 죽이는 꿈입니다.

재산이 쌓여 재산을 얻는 꿈입니다. 
만약 꿈속에서 모르는 사람을 죽이면 갈등을 일으키지 않고 자신이 추진하는 것은 잘 정리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미워하는 사람을 죽이는 꿈을 꾸면 자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고민과 고민이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만일 현재 사업 추진에 있어서 막다른 골목에 처해 있거나 소송 진행 중이라면 유리한 결과가 될 수 있습니다.

가족이 사람을 죽인 꿈입니다.

좋지 않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그렇지 않으면 가족 중 누군가에게 불운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고, 꿈에서 죽음을 당하는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모르는 사람이라면 가족관계, 대인 관계 등에 불만 있음을 나타내고,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 행운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가 사람을 죽인 꿈입니다.

내가 현재 연애 또는 대인 관계에 있어서 불안한 마음과 갈등을 겪고 있을 때 자주 꾸는 꿈인데, 이런 갈등이 너무 깊어서 스스로 해결하지 못하는 친구는 자신의 고민을 진지하게 들어주고 같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주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친구와 함께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아서 마음의 안정을 얻을 수 있고, 지금의 상황을 좋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부모님이 사람을 죽인 꿈입니다

자신이 부모님으로부터 생활과 환경, 혹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충분히 성장하여 독립할 수 있게 되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사람을 죽인 꿈입니다.

저에게는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르는 사람을 죽인 꿈입니다.

자신도 모르게 마음속으로 갈등이 생길 수 있지만 아무 불만 없이 쉽게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형제자매를 죽인 꿈입니다.

자신의 나쁜 성격이나 단점을 극복하려는 마음이 꿈에 표현되고 있습니다고 할 수 있고, 실제로 살인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니 안심하십시오. 

할머니 할아버지를 죽인 꿈입니다

오래된 가치관을 바꿀 수 있거나 바꾸고 싶은 마음이 꿈에 반영된 심몽 일 수도 있습니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날 죽이는 꿈이에요.

장수를 뜻하는 꿈입니다. 
또 만약 죽은 사람을 데려와 서 목욕시키는 꿈은 조만간 큰 재물을 얻는 꿈입니다. 
이처럼 대부분의 사람을 죽이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사람을 죽이는 것을 꾸는 꿈입니다.

죽음을 당하는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고 꿈속에서의 죽음은 새로운 기회와 행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아마도 죽은 사람에게 행운과 좋은 기회가 올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자비하게 사람을 죽인 꿈입니다

잔인하고 무자비할수록 더 좋은 꿈입니다. 만약 피가 옷에 묻어있다면 특히 재물운이 오를 수 있고, 또는 현재 자신이 받고 있는 정신적 육체적인 스트레스도 풀 수 있고 그에 따라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나를 쫓아오는 꿈입니다.

계획했던 일이 잘 안 돼서 자신을 질투하고 질투하는 사람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 행동에 주의하세요. 
이렇게 사람을 죽인 뒤 쫓기거나 양심의 가책을 느껴 불안해하는 것은 악몽으로 해석됩니다.

사람은 죽는 꿈입니다.

일반적으로 현실에서 큰 변화를 겪게 되어 자신의 능력이나 창의력을 발휘하고 인정받는 꿈입니다. 
특히 내가 죽은 꿈을 꾸면 내 목표와 희망이 현실이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러한 꿈은 자신이 목표로 하는 것을 잡을 수 있는, 즉 성공에 이르는 강한 행운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래서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와 재물이 상승하거나 자기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이 죽음은 자신의 죽음이든 타인에 의한 것이든 상관없습니다. 
더 나은 강운을 나타내는 것은 죽은 후에 되살아나는 꿈입니다  
이는 대길몽에 해당합니다.

배우자가 죽는 꿈입니다.

부부관계가 변화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미몽이 될 수도 없습니다. 
다만 만약 뱀에게 물려 죽거나 벼락을 맞아 죽는 꿈이라면 재난을 암시하는 경 고몽입니다.

총이나 칼로 상대를 죽이는 꿈입니다.

목적을 달성하게 되는 것을 말하는데, 칼과 총,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도구나 자금 등을 얻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일 도구가 아니라 때려죽이는 꿈을 꾼다면 이 또한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살인의 꿈입니다.

그동안 간절히 바랐던 것을 적극적인 자세로 얻음으로써 나타냅니다. 
자신이 아닌 사람이 살인하는 것을 목격하는 것도 목표 달성, 성취감, 성과를 나타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죽인 꿈입니다.

자신이 새로운 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고 또 성장할 수 있습니다는 것을 뜻하는 거죠. 

애인을 죽인 꿈입니다

관계를 재고해야 합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자신이 현재의 연인에 대한 관계에 강한 불만이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서로의 신뢰와 애정에 대해 돌아보고, 관계를 개선하는 기회를 스스로 가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예전 남자 친구나 그녀를 죽일 꿈이에요.

미련이 남아 있지 않다면 과거의 연애에서 받았던 마음의 상처나 반성을 넘어보려는 심리가 꿈에 나타나 있을 수도 있고, 미련을 정리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연애를 준비할 수 있는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자신에 가까운 지인을 무자비하게 죽인 꿈입니다

남들이 할 수 없는 어려움을 자기도 뜻밖의 방법으로 내가 해결할 수 있는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칼로 사람을 찔렀는데 죽지 않는 꿈이에요.

구름사다리가 기우는 것을 암시해하는 일이 제대로 되지 않아 오히려 소문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는 뜻의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은요 

자신이 처리해야 할 일을 다른 사람이 대신 해결해 주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을 때려죽인 꿈입니다.

큰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을 죽인 후의 꿈입니다.

그동안 원하던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고 재물운과 행운이 따랐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사람을 죽이고 감옥에 간 꿈입니다.

뜻하지 않은 문제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을 죽여 땅에 묻는 꿈입니다.

난관에 부닥칠 수 있지만 시신을 잘 묻고 있으면 문제를 잘 해결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꿈이랍니다.

 

 

반응형

 

 

칼에 찔리는 꿈 무료 꿈해몽

며칠 전 자다가 일어났는데 너무 꿈이 무섭더라고요. 칼에 찔르는 꿈이었는데.. 뭔가 섬뜩하기도 하고.. 어떤 꿈인지 궁금해서 직접 해몽 관련 포스팅해봤습니다~ 칼에 찔리는 꿈이 나쁜 꿈만은

news.thenewhit.com

 

 

고양이 무료 꿈해몽 풀이

꿈속에서 고양이가 나와서 무슨 꿈인지 찾아봤는데요~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고양이는 방해꾼이나 근심거리라고 해요. 하지만 꿈속에서 고양이가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어떤 행동

news.thenewhit.com

 

 

뱀 나오는 꿈 해몽 내용 정리

뱀 관련된 꿈 중에 태몽도 있고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고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저도 뱀꿈을 꾼 적이 있어서 한번 꿈해몽 정리해봤습니다~ 뱀이 늘어져 있는 꿈입니다. 자기 주변 사람을 조

news.thenewhi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