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이빨 빠지는 꿈 해몽

¿┌¤∵¤┘? 2021. 11. 24. 23:30
반응형

 

이빨 빠지는 꿈은 거의 흉몽이라고 다들 알고 계십니다.

 

다만, 모든 이빨 관련된 꿈이 다 흉몽은 아니고 길몽도 있어서 보기 편하게 정리해봤습니다.

 

나중에 이빨 빠지는 꿈 꾸시더라도 포스팅 내용 기억하셨다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썩은 이가 빠지는 꿈

이게 너무 좋은 꿈이래요 
썩었다는 것은 내 걱정, 걱정거리를 뜻하지만 이것이 빠져있다는 것은 내 나쁜 일이 해결되거나 사라지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

어금니가 빠져 있다는 것은 치아의 꿈에서도 대표적으로 좋지 않은 부분이군요. 
본인에게 아주 가까운 상사에게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비치는 것입니다. 
가장 가까운 상사이면 부모님이 가장 직원으로 전하 실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께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

이가 빠지는 꿈의 대부분은 악몽이 많은 편인데 모두가 빠져버린 것은 특히 악몽이라고 합니다 
경제적으로 아주 어려운 일을 겪을 수도 있고, 그동안 쌓아온 재산이나 사람들과의 좋은 관계를 눈 깜짝할 사이에 잃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면 정말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이빨 하나만 빠지는 꿈

제 주변의 친척 중 한 명이 세상을 떠날 때 우리와 헤어지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 빠진 것이 윗사람이면 내 윗사람이 되고 아랫사람이 빠지면 내 손아랫사람이 해당된다는 거죠. 

어금니 깨지는 꿈

자신을 포함한 지인으로부터 금전적으로 손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이가 나는 꿈

현재 일이 성공해가는 걸 뜻하는 길몬이래요

이가 흔들거리는 꿈

우선 흉몽이라고 합니다 
현재의 일이나 직장에서 본인의 위치가 불안정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사업을 진행하면 실패로 이어질 수 있는 사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덧니가 나는 꿈

동업자가 생기거나 배우자 혹은 누군가를 만난다고 해요.

빠진 이빨을 삼키는 꿈

마음속에는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참고 살아서 병이 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뽑는 데도 아무런 흔적이 없었던 꿈은 노력한 것이 전혀 성과가 없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가 깨지는 꿈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자신의 덧니를 바라보는 꿈

새로운 사람을 사귀게 되거나 일 때문에 새로운 파트너나 용병을 만난답니다.

이가 빠진 곳에 이가 나는 꿈

집에 경사가 생겨서 소원이 이루어지는 꿈이고 새로운 가족이 생긴답니다. 
만약 이빨 빠진 곳에서 피가 나는 꿈은 앞의 해석과는 반대로 주위의 사망 소식을 듣거나 재산을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빨이 썩는 꿈

회사나 가정에서 좋지 않은 소식이 나올 징조로 불행을 겪을 가능성이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빨이 갈라지는 꿈

원하는 것을 이루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음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이빨이 곱게 보이는 꿈

일의 성공이나 재물을 얻을 수 있어서 자신감 상승을 뜻하는 꿈으로 아주 좋은 일이래요.

이빨을 치료 하는 꿈

다른 사람과 돈을 나눈 다를 나타내는 거예요.
새로운 직장을 갖거나 새로 일을 시작하는 등 환경에 큰 변화가 나타나는 거죠.

 

 

반응형

 

 

높은곳에서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자다 보면 한번쯤은 높은곳이나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지 않으셨나요? 어릴때 어른들이 말하시길 떨어지는 꿈은 키가 크는 꿈이라고 하셔서 대수롭지 않게 넘겼는데요~ 알고보니 떨어지는

news.thenewhit.com

 

 

강아지 꿈 해몽 내용 정리

반려동물로 많은 분들이 강아지를 키우고 있으며, 강아지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강아지 꿈 도 많이 꾸시는 것 같아서 강아지 꿈 해몽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news.thenewhit.com

 

 

돈 받는 꿈 해몽 상황 별 정리

꿈에서 돈 받는꿈, 돈 줍는꿈 꿔보신적 있으시지 않으신가요? 저번에는 지폐가 바닥에 떨어져 있어서 하나씩 줍고 가다가 꿈에서 깬적도 있었는데요~ 돈 꿈 해몽 관련 해서 내용 정리 해봤으니

news.thenewhi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