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프로그램

식스센스 시즌2 안양 냉짜장

¿┌¤∵¤┘? 2021. 9. 20. 22:20
반응형

식스센스 시즌2에서 신길 냉짜장 안양 냉짜장 인생 짜장이 방영되어서 많은 관심이 많았습니다!

 

지난 20일에 방송된 식스센스 시즌2 에서는 게스트로 지석진과 조세호가 출연했습니다.

 

멤버들은 세 가지 중에 특이한 쿨면 중에 가짜를 하나 찾는 게임을 시작했는데 제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식스센스 냉짜장이었습니다. 

 

왠지 처음 듣는 메뉴에 호기심이 생겼어요.

신길동 길가에 위치한 중국집 인생짜장이었습니다.

 

여기에서 냉짬뽕은 들어본 적이 있지만 생소한 냉짜장이라는 독특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게에 들어간 후 신길냉자장면점 사장이 등장했는데, 2010년 안양에서 처음 시작해서 안양, 안양 1번가, 범계점에 이어 4월부터 신길동에 지점을 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또한 식스센스 냉자장면의 경우 현재 개발을 해서 3년 정도 가격은 한 그릇에 7,000원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신길 안양 냉짜장의 가격이 조금 비싼 것 같았지만 비주얼이나 그 예상 밖의 맛을 생각하면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안양냉짜장 개발을 맡은 사장은 차가운 면이 많은데 왜 냉짜장은 없나 싶어 만들었다며 중국의 대표적인 냉짜장을 먹어보고 한국에서 만드는 게 좋겠다며 냉짜장을 직접 개발했다고 합니다 

이어 냉짜장과 냉깐풍기가 등장했는데 생소한 이 음식을 맛본 뒤 멤버들은 뜻밖의 맛에 감탄해 가짜인지 진짜인지 헷갈리게 됐다고 합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에 침만 삼켰다가 저도 결국 야식을 주문하게 된 메뉴인데 이웃은 가짜 혹은 정말 뭘까요?

정답은 가짜입니다 식스센스 냉짜장 파는 인생 짜장 가짜래요

정말 한번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었는데 가짜라니 놀라워요. 

 

실제 등장한 신길, 안양 냉자장면, 그리고 냉깐풍기의 경우는 대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메뉴라고 하는데 CJ식품개발팀에서 개발한 메뉴라고 합니다. 

 

또 가짜 사장의 정체는 중국어과 교수님이라고 하는데 정말 짜장면집 사장님인 줄 알았는데 배신감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식스센스 냉 짜장, 신길 안양 냉 짜장, 인생 짜장, 신길점의 정체의 가짜 또는 진짜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점점 스케일이 커지는 식스센스의 모습을 보면서 다음 번에는 도대체 얼마나 가짜로 저희를 재밌게 해 드릴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국민지원금 대상자 조회 사용처 찾는 방법

9/6부터 국민지원금 접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국민지원금을 지급받고 사용처에 대해 많이들 모르시는 거 같아서 어디서 사용 가능 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보고 따

news.thenewhit.com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시기

뉴스에서 계속 이야기 나왔던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지급 일정이 9/6일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국민지원금 지원대상, 지급 여부 및 금액, 신청방법, 사용처에 대해 알려드리

news.thenewhit.com

 

경기도 슬기로운 인생계획, 생애 최초 청년 국민연금 신청 방법

경기도 일자리 재단에서 평생 설계 및 동영상 3편을 시청한 청년들에게 모바일 도서 문화상품권 3만 원을 지급한답니다!!! 누가 도서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

news.thenewhit.com

 

반응형

'TV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뭉쳐야 찬다 시즌2 이장군 프로필 연봉  (0) 2021.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