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정보

캠핑 준비물 리스트 간단정리

¿┌¤∵¤┘? 2021. 9. 19. 23:25
반응형

보통 캠핑 갈 때 챙겨야 할 물건이 참 많죠

 

어떤 물건을 챙겨가야 빼먹지 않고 잘 챙겨가서 캠핑 생활을 즐길 수 있을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간단하게 표도 작성해서 공유하니까 참고해서 캠핑 준비물 리스트 챙겨보세요~

 

우선, 간단하게 큰 주제로 말하게 되면 의, 식, 주로 나뉘게 됩니다!

 

말 그대로 캠핑할 때 필요한 이불 및 침구류(의) , 캠핑 할때 필요한 먹거리(식) , 캠핑 할때 필요한 집(주)로 나뉩니다!

 

첫 번째, 의

매트리스와 야전침대, 침낭, 베개, 담요 등등입니다. 

 

말 그대로 잘 때 필요한 도구이며, 이것들은 항상 가장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소에 독립적으로 보관합니다.

 

그 장소는 바로 뒷좌석에 보관해두고 쓰게 되며 뒷좌석에 놓아두시면 깨끗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제일 먼저 또는 제일 마지막으로 꺼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식

식사를 해결하는 것으로 캠핑 용품과 식재료입니다.

일단 음식을 담는 아이스박스랑 과자를 담고, 물을 붓는 워터 저그도 준비합니다.

그리고 조리를 하는 코펠과 버너, 대접, 국그릇, 앞접시, 숟가락, 젓가락 등입니다.

식기류는 꼭 필요하니 챙깁니다.

세 번째, 주

'주'의 카테고리에는 집을 짓는데 필요한 텐트, 타프, 의자, 테이블, 조명등이 있습니다.

캠핑용품 중에 제일 부피가 가장 크며 캠핑장 도착 시 가장 먼저 필요한 캠핑용품입니다.

차량에 수납할 때 어떻게 올릴지를 먼저 고려하겠습니다만, 가장 바깥쪽에 있으니 꺼내기 편하면 되겠죠?

 

제일 마지막에 수납해서 캠핑장 도착 후 제일 처음에 꺼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네 번째, 소모품

의식주 외에도 필요한 소모품들이 있습니다.

 

바로 부탄가스와 키친타월, 모기향, 장작불 등입니다.

이것들을 그대로 티켓으로 해두면 좋을 텐데요.


이렇게 캠핑 준비물 리스트를 만들게 되면 캠핑 가기 전에 하나씩 체크하면서 준비 시 더욱 편하고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스타일의 캠프를 간다면, 어떤 스타일로 캠핑을 할지 미리미리 계획을 짤 때도 용이합니다.


매주 하다 캠핑 준비물 리스트를 보며 준비하다 보면 나중에는 없어도 자연스럽게 준비하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쓰다 보면 나중에는 자주 사용하는 장비와 자주 쓰지 않는 장비가 구분이 되게 되고 자주 사용하지 않는 장비는 처분하고 필요한 장비로 새롭게 구매하셔서 쓰시게 됩니다~

​나만의 캠핑 준비 리스트를 작성해서 캠핑 준비과정을 좀 더 쉽게 만들어보세요.

 

캠핑 준비물 관련 영상
반응형

 

 

국민지원금 대상자 조회 사용처 찾는 방법

9/6부터 국민지원금 접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국민지원금을 지급받고 사용처에 대해 많이들 모르시는 거 같아서 어디서 사용 가능 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보고 따

news.thenewhit.com

 

 

경기도 슬기로운 인생계획, 생애 최초 청년 국민연금 신청 방법

경기도 일자리 재단에서 평생 설계 및 동영상 3편을 시청한 청년들에게 모바일 도서 문화상품권 3만 원을 지급한답니다!!! 누가 도서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

news.thenewhit.com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및 기준, 사용처

2021년 8월 12일에 제5차 재해지원 지급기준, 신청방법, 지급시기가 발표되었습니다. 어떤 기준으로 지원금이 지급되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신청하고 5차 재난지원금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news.thenewhit.com

 

반응형

'캠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아도 꿈결 글램핑장 글램핑 캠핑장  (0) 2021.09.22
글램핑 준비물 리스트 간단정리  (0) 2021.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