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정보

현대 캐스퍼 가격 출시일 내부 얼리버드 공개

¿┌¤∵¤┘? 2021. 9. 14. 23:36
반응형

현대 캐스퍼는 오늘부터 주요 사양과 디자인, 가격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우선 일반 경차가 아닌 경차 SUV, 즉 완전 콤팩트 SUV가 처음으로 출시됩니다.


터보는 운전도 재밌을 것 같아요

 

게재된 정보에 따르면 캐스퍼는 경차 등급임에도 풍부한 옵션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었습니다.

경차급에는 처음 선보이는 다양한 옵션이 적용되면서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광주 상생형 일자리로 생산했습니다. 기존 현대 노조가 만든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 잘 만든 것 같습니다.

1. 현대 캐스퍼 특징

1) 당당하고 견고한 아이코닉 엔트리 SUV

캐스퍼는 엔트리 SUV만의 젊고 역동적인 감성을 담고 있습니다.


견고한 차체 전면부에 독특한 분리형 헤드램프를 적용하여 캐스퍼만의 강렬한 존재감이 나타납니다.


볼륨감이 돋보이는 휠 아치와 높은 지상고로 역동적인 느낌의 옆모습, 미래지향의 파라메트릭입니다.


패턴의 전면 그릴과 후면의 리어램프를 통해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느껴보세요.

2) 뛰어난 공간성과 생동감 넘치는 인테리어 컬러

캐스퍼의 실내는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슬림한 레이아웃이 만들어낸 개방감과 생동감 넘치는 컬러의 대비를 느껴보세요.


전석 풀폴딩, 리클라이닝, 슬라이딩 기능으로 상황에 맞는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세계 최초로 운전석 풀 폴딩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3) 안전한 드라이빙의 조건

탑승자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지능형 안전기술과 7 에어백을 기본 적용했습니다.


핫 스탬핑 적용 부위의 확대로 고강성 경량 차체 구조를 실현하여 동급 최대의 안전성과 편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동급으로는 최초로 앞좌석의 센터 사이드 에어백을 기본 적용하여 차량 측면 충돌 발생 시 차량 충돌 시, 운전석과 동승석 승객 간의 충돌과 내장 부품과의 충돌에 의한 상해를 최소화합니다.

4) 작은 부분까지 편안하게

탑승자 중심의 편리한 주행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차량 내 간편 결제 서비스 '현대 카페'와 함께 자연어 음성인식 등을 적용한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선명한 4.2인치 컬러 LCD 클러스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2WD 험로 주행 모드를 더해 다양한 노면에서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잠금 폴딩 기능이 적용된 아웃도어 미러는 차량에 승하차하는 과정을 더욱 편리하게 해 줍니다.

5) 여유로운 운전을 위한 터보 엔진

합리적인 기본 모델(1.0 MPI)과 더불어 보다 활동적인 고객을 위한 액티브 모델(1.0T-GDI, 터보 모델)을 제안합니다.


전면 원형 인터쿨러 흡입구와 메쉬 타입 그릴을 적용하여 역동성을 강조한 스포티한 디자인의 전면 스키드입니다.


플레이트, 디퓨저 디자인을 도입한 후면 스키드 플레이트로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완성했습니다.

6) 구매부터 이용까지, 전용 서비스

캐스퍼의 구입과 이용은 특별합니다.


캐스퍼 구매 시 특화 할부상품과 중고차 잔가 케어 등을 활용해보세요.


차량 사고 케어·운전 연수 지원·품질 보증 케어까지 안심 운전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아울러 준비했습니다.

2. 현대 캐스퍼 가격 및 사양

처음에 언론이나 유튜브에서 캐스퍼가 800만 원에 나온다고 해서 다마스와 라보가 단종 직전 천만 원이었어요.

모닝은 천만 원, 레이는 1,200만 원부터 시작하니까 800만 원은 현실성이 없고 1,200만 원부터 시작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1,385만 원부터 시작하네요.

1) 스마트 트림

가성비 트림인 스마트 트림의 시제품 가격은 1,385만 원입니다.

가솔린 1.0엔 진, 4단 변속기를 탑재하고, 터보로 엔진 변경은 캐스터 액티브 95만 원 옵션입니다.

캐스터 액티브 옵션 95만 원에는 터보 외장 패키지와 1.0 터보 가솔린 엔진, 그리고 후륜 디스크 브레이크가 부속됩니다.

 

2) 모던 트림

모던 트림은 1,590만 원입니다. 

스마트 트림부터 가죽 스티어링 휠(열선), 인조가죽 시트, 앞좌석 열선, 운전석 통풍 시트, 2열 분할 폴딩 시트가 포함됩니다만,

스마트 트림에서는 옵션으로 추가할 수 없는 옵션이므로, 위의 옵션이 필요하실 경우 모던 트림을 부탁드립니다.

모던 트림부터 현대 스마트 센스 옵션을 추가하여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다양한 안전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인스퍼레이션 트림

가장 높은 등급의 인스피레이션은 1,870만 원이죠.

옵션은 터보, 터보 휠 디자인, 스포일러, 선루프 등 원하는 사양을 원하신다면 넣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캐스퍼 액티브 II, 액티브 플러스를 넣으면 스포일러까지 달려가는 것이군요.

그리고 내비게이션 기반의 스마트 크루즈는 고급 모델인 베뉴에서는 돈을 지불해도 추가할 수 없는 옵션입니다.

 

보통이 등급을 선택했습니다. 어차피 제일 높은 등급으로 산다면 선택품목도 몇 가지 고르게 됩니다.

사실상 2천만 원짜리 경차가 되는 셈입니다.

 

3. 현대 캐스퍼 얼리버드 예약 일정 및 방법

포스팅하는 금일(9/14)부터 얼리버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얼리버드 예약 시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 생각 있으신 분들은 꼭 참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 사이트는 아래의 현대자동차 캐스퍼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현대자동차 캐스퍼 CASPER 얼리버드 예약

캐스퍼를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는 기회! CASPER 얼리버드 예약 혜택 및 일정, 가격과 사양정보를 확인하세요. 현대자동차 캐스퍼 사전예약

casper.hyundai.com

 

 

캐스퍼 관련 영상

 

반응형

 

 

국민지원금 대상자 조회 사용처 찾는 방법

9/6부터 국민지원금 접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국민지원금을 지급받고 사용처에 대해 많이들 모르시는 거 같아서 어디서 사용 가능 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보고 따

news.thenewhit.com

 

 

경기도 슬기로운 인생계획, 생애 최초 청년 국민연금 신청 방법

경기도 일자리 재단에서 평생 설계 및 동영상 3편을 시청한 청년들에게 모바일 도서 문화상품권 3만 원을 지급한답니다!!! 누가 도서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

news.thenewhit.com

 

 

소상공인 5차 희망회복자금 조건 및 신청 방법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5차 지원금인 희망회복자금은 오늘 8월 17일부터 지급될 예정입니다. 관할 정부 부처는 중소기업 벤처부와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이며, 이후 1

news.thenewhit.com

 

 

5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지급시기,신청방법

5차 재난지원금에 관한 내용으로 미디어가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에 대해 건강보험료 기준으로 전 국민 88%에게 지원금을 줄 예정입니다. 반대로 경기도의 경우 88%에서 제외된 12%에

news.thenewhit.com

 

반응형

'신차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 및 실내 크기  (0) 2021.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