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

꿀 효능 모르시면 알아가세요

¿┌¤∵¤┘? 2021. 11. 30. 23:15
반응형

 

꿀 효능 생각보다 많은데 다들 숙취 해소하실 때만 꿀물을 드시더라고요~

 

그래도 몸에 좋다는 꿀 효능인데 알고 먹으면 더 좋으실 거 같아서 정리해봤습니다~

 

모르셨다면 다시 알면 되는 거니 꿀 효능 한번 알아보고 가세요!

 

 

숙취 해소

많은 분들이 술을 드시고 나서 꿀물을 많이 찾으시는데 꿀물에는 과당이 들어있어서 혈당을 쉽게 올려주게 되어 어지럼증, 구토, 피로감을 빠르게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당분이 아세트알데히드 분해에 도움을 주어 혈중 알코올 농도를 낮추게 되어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비타민, 미네랄 성분이 과음으로 손상된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잇몸 질환

꿀에는 프로폴리스라는 항균성분이 많아 상처 치유에 도움이 되고 잇몸의 박테리아와 세균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꾸준히 꿀을 섭취 치은염, 구강염, 인후염, 편도 샘염 편도 샘염, 잇몸 출혈 등등 입병에 도움이 되며 비염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면역력 향상

꿀에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 생리활성 성분들이 들어있어서 혈액순환 및 신진대사 촉진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감기, 외부 세균 등에 좋으며 헬리코박터균을 위한 자연적 치료에도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혈관 건강 개선

꿀에는 칼륨 등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주는 성분들이 있어서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포도당도 있어서 모세혈관 확장에 도움을 주며 혈관 벽으로부터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도움이 되며, 동맥경화에도 좋아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된다고 합니다.

피부 미용

플라보노이드 세포가 함유되어있어 노화 촉진의 주범인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비타민C 함유되어있어 콜라겐 생성 깨끗한 피부를 유지, 비타민B와 미네랄도 있어서 영양공급에 도움이 되어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피로 해소

꿀은 체내에 필요한 무기질과 당분이 많이 있어서 체내 중요한 생리작용을 원활하게 하고 체내 에너지 흡수를 빠르게 도와줍니다.

 

때문에 피곤하거나기력이 없을 때 에너지 회복이된다고 합니다.

변비 개선

미네랄, 글루콘산 등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장 활성화에 도움이 준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과식을 하고 꿀물을 마셔도 소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며, 복통이나 속이 더부룩할 경우 꿀물을 먹게 되면 위장관을 튼튼하게 해 주며 복통, 도움이되며 변비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고구마 효능 모르고 먹으면 손해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고구마를 많이 먹게 되는데요~ 고구마 먹으면서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고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고구마 드시면서도 어떤 효능이 좋은지 확인해보시

news.thenewhit.com

 

 

오메가 3 효능 추천 내용 정리

요즘 오메가 3 경우 동물성과 식물성 2가지로 나뉘는데요~ 예전에나 동물성을 먹었고 요새는 식물성으로 많이 드시는 거 같아요! 아무래도 동물성은 소형 물고기들이다 보니 중금속 때문에 더

news.thenewhit.com

 

 

생강 생강차 효능 안 보시면 후회

생강 생강차 효능 안 보시면 후회 생강 효능이 참 좋은것은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어떤 효능이 얼마나 좋은지 더 자세히 알아보려고 내용 정리해봤습니다. 생강 효능! 꼭 알고 드세요!! 감기 

news.thenewhi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