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

HAATZ 인덕션 사용법

¿┌¤∵¤┘? 2021. 9. 22. 22:31
반응형

 

요즘 자주 사용하는 하츠 인덕션이지만, 사용법을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그래서 하츠 인덕션 사용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으니,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하츠 인덕션 기본 작동방법

1. 전원 연결 후 전원 버튼을 1초간 터치합니다.

1) "삐" 소리와 함께 전원 표시 등의 불이 들어오며, 각 화구 디스플레이 창에 "0"이 표시됩니다.
2) 이 표시는 인덕션이 작동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는 "대기 상태"를 의미합니다.

3) 30초 동안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2. 대기상태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화구에 '화력조절키'를 터치 한 번 하십시오.

1) 사용하고자 하는 화구 디스플레이 창에 "1" 이 표시되고 제품이 가열되기 시작합니다

 

3. 사용하고자 하는 화구에 [화력조절키]를 터치하여 원하는 단계로 설정하십시오.

1) 가열 단계는 1~9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최초 가열 시 9단계로 사용하시면 빠르게 요리가 가능합니다
2) "0"으로 설정하면 가열이 중지됩니다

 

4. 취사가 완료되면 [전원 버튼]을 1초간 터치하여 주십시오.(가열이 중단되어 전원이 꺼집니다)

 

하츠 인덕션 타이머 설정

1. 대기상태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화구에 '화력조절키'를 터치 한 번 하십시오.

1) 작동하는 화구 디스플레이 창에 "1" 이 표시되며 타이머 디스플레이 창에 "60" 이 표시됩니다.

 

2. [타이머 시간 조절 키]를 터치하여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십시오(99분까지 설정 가능)

1) 타이머 "00" 세트 시 자동으로 2시간 연속 가열됩니다. 단, 2시간 작동하지 않으면 화구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3. 2개 이상의 화구를 작동시킬 경우 [화구 선택 버튼] [을 터치하여 작동 중인 화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시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츠 인덕션 잠금 기능

1. 제품 사용 중 [자물쇠 버튼]을 터치하면 잠금 기능이 설정됩니다. 잠금 기능을 사용하면 실수로 버튼을 눌러 파워나 온도 설정이 변경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열쇠 버튼]을 1초간 터치하면 잠금 기능이 해제됩니다.

 

하츠 인덕션 안전기능

1. 스마트 전력제어 기능

1) 스마트 전력 제어는 최적의 소비전력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화구별 단수가 자동으로 조절되는 기능입니다 (3개 화구 동시 조리 시에만 작동)
2) 전력제어에 의한 화력이 조절되는 화구는 대부분 좌측 상단 IH 1번 화구의 단수가 낮아집니다. 단, 버너가 9단으로 설정되어 계속 점등되어야 하는 상태에서 버너가 꺼지는 것은 과열 방지를 위한 안전장치가 작동하는 상황이며 버너가 식으면 다시 정상작동이 가능합니다.

 

2. 자동 전원 OFF

1) 전원 버튼을 누른 후 30초 이내에 아무런 작동도 없으면 제품이 자동 꺼집니다
2) 연속 가열 시 타이머 설정 시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3. 모든 화구 꺼짐 스위치

1) 언제든지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모든 화구는 빠르게 꺼집니다.

 

4. 잔열표시

1) 세라믹판 내부에 있는 각 화구들의 표면온도를 감지하여 안전한 수준 이상일 경우 온도가 안전한 수준으로 떨어질 때까지 "H"가 디스플레이 창에 표시되며 온도가 일정 온도 이하로 떨어지면 쿡탑은 자동으로 대기모드로 바뀝니다.

 

5. 스마트 전력 제어 기능

1) 가정용 콘센트 용량에 맞게 화구별로 전력을 적절히 조절하여 전기사고나 화재의 위험 없이 전기 쿡탑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또한 열량을 적절히 조절하여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반응형

 

 

국민지원금 대상자 조회 사용처 찾는 방법

9/6부터 국민지원금 접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국민지원금을 지급받고 사용처에 대해 많이들 모르시는 거 같아서 어디서 사용 가능 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보고 따

news.thenewhit.com

 

경기도 슬기로운 인생계획, 생애 최초 청년 국민연금 신청 방법

경기도 일자리 재단에서 평생 설계 및 동영상 3편을 시청한 청년들에게 모바일 도서 문화상품권 3만 원을 지급한답니다!!! 누가 도서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

news.thenewhit.com

 

 

아이폰13 출시일 사전예약 미니 제품사양

한국시간으로 15일 2:00, 애플 행사를 통해 새로운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가 공개되었습니다. 1. 아이폰13 색상 색상은, <핑크 > <블루 > <미드나이트 > <스타라이트 > 의 5가지 색상으로

news.thenewhit.com

 

반응형

'정보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QCY T13 사용법 APP 페어링  (0) 2021.09.23
너티 퍼티 동굴  (0) 2021.09.23
마미손 정체 매드크라운  (0) 2021.09.21
월드플리퍼 등급표 공략  (0) 2021.09.21
투네이션 강냉이 사용처  (0) 2021.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