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

투네이션 강냉이 사용처

¿┌¤∵¤┘? 2021. 9. 20. 21:54
반응형

 

투네이션 후원하다 보면 생기는 강냉이가 있는데 어디다 쓰시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투네이션 강냉이 사용처에 대해 알려드리니 꼭 확인해보세요!

 

보통 투네이션 강냉이는 투네랜드, 이벤트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강냉이를 사용하는 이벤트가 없어서 투네랜드에서만 사용 가능한 상태입니다.

 

투니랜드에서 사용 시 당첨왕 및 럭기픽 에서 사용 가능 하니 참고하세요!

 

또한 투네이션 강냉이로 따로 충전은 불가능합니다!

 

강냉이 도박으로 사용 시 도박 상품이 천 캐시 이거나 그 이상 캐시 일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치킨 같은 상품으로도 교환 가능한 걸로 알고 있으니 투네 마이페이지에서 투네랜드로 이동해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투네이션 - 당신을 향한 모두의 마음

투네이션은 YouTube, Twitch 등에서 방송하는 방송인 뿐만 아니라 그림, 음악 등 창작을 하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후원플랫폼입니다.

toon.at

 

반응형

 

 

국민지원금 대상자 조회 사용처 찾는 방법

9/6부터 국민지원금 접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국민지원금을 지급받고 사용처에 대해 많이들 모르시는 거 같아서 어디서 사용 가능 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보고 따

news.thenewhit.com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시기

뉴스에서 계속 이야기 나왔던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지급 일정이 9/6일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국민지원금 지원대상, 지급 여부 및 금액, 신청방법, 사용처에 대해 알려드리

news.thenewhit.com

 

 

2021 다자녀 대학등록금 혜택 정리

다자녀 혜택은 초저출산 시대에 가장 중요시되는 정책 중 하나로, 가정에 자녀를 3명 이상 둔 가구를 대상으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으로 출산 지원금, 의

news.thenewhi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