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

작두콩차 효능 알아보기

¿┌¤∵¤┘? 2021. 11. 27. 23:28
반응형

비염에 좋은 작두콩!

 

애기가 비염 때문에 고생하는데 그나마 작두콩 먹이고 조금은 나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작두콩 효능에 대해 정리해 봤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비염에 좋은 음식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호흡기에 좋다는 것이다. 거기에 함유된 히스티딘 요레이 스는 염증을 줄일 수 있다. 이 두 가지 성분은 비염, 엠피 마, 감기와 같은 문제를 치료하는데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들을 완화시키고 싶다면, 그것들을 끓여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것은 다양한 비타민과 히스티딘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코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다른 콩보다 히스티딘이 3배 이상 많이 함유돼 있어 체내에 저장된 독소를 배출한다고 한다.

항암 효과

민달팽이 콩은 암세포를 제거하고 암 생성을 억제하는 PHA라고 불리는 면역 성분을 보호하는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다. 그것은 또한 암을 치료하고 예방합니다.

구강 건강

민달팽이 콩은 카나 바닌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입안의 박테리아를 살균하고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것은 또한 잇몸 사이의 피와 붓기를 돕습니다.
카나 발린이 함유되어 있어 염증을 줄여주고 구강 내 각종 세균을 살균해준다. 특히 잇몸에서 나는 출혈과 구취 제거에 유용하다.

시력

그것은 비타민 A가 풍부하고 시력 향상에 좋습니다. 어두운 곳의 시력에 적합합니다. 안구건조증과 결막염에 좋습니다. 시신경 기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B가 일반 콩보다 2배 이상 많은 양을 섭취했다. 또한, 아미노산은 눈의 피로를 완화시킨다고 알려져 있으니, 알아두자.

면역력

항산화 특성을 가진 플루오로 보이드 함유. 그것은 일반 콩의 4배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 항암, 항염증, 항바이러스제 등 녹두차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암은 우리의 생명을 위협하는 치명적인 질병이다. 그러니까 이걸 막기 위해서 당신이 그를 돌봐줘야 해요.

소화 증진

그것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위장의 긴장을 풀어주고 소화 문제를 개선시켜줍니다. 항산화 플라보노이드가 다량 함유돼 위궤양, 위염 치료에 좋다.

변비 개선

나무늘보 콩의 효능 중 하나로 변비에 좋다. 섬유질이 풍부해 장 내 환경을 개선하고 연동운동을 촉진한다. 그리고 따뜻한 성질 때문에 장이 춥고 아플 때 데워질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인체가 차가우면 면역력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 그러니 이 시간에 마셔줬으면 좋겠으니 참고용으로 쓰자.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 준다. 배변에도 도움이 돼 변비 완화와 치질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혈관

니아신은 물고기의 피가 원활히 흐르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동맥경화증이나 고혈압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을 맑게 하는 특징이 있다. 혈류를 자극하고 동맥경화 등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니아신이 함유돼 있다.

체중 감량

그것은 지방 흡수를 지연시키는 사포닌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 포만감을 주며 다이어트 시 먹기에도 좋은 음식이다.

붓기

독소를 외부로 배출해 신장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나트륨이 체내에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붓기 증상이 나타나면 개선된다.
사회생활에서는 오래 걷거나 서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다음날 아침 스트레스로 다리가 붓거나 얼굴이 붓는 경우가 있다. 민달팽이는 붓기를 없애고 세포 사이에 수분이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나트륨이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고 부풀어 오르는 것을 막아줍니다.

면역력 강화

녹두차는 항산화 플라보노이드, 비타민C, 비타민E 등이 풍부해 면역력 향상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녹두차는 감기, 비염 등 계절성 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으며 녹두차에는 플라보노이드가 다른 콩보다 3~4배 많이 함유돼 있다.
요즘 유행하는 바이러스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있는 것 같아.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은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다. 검 콩은 비타민 C와 E가 풍부합니다.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강화시켜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술을 계속 마시면 환절기나 겨울에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

신장 개선

비만, 에너지 손실, 요통, 혈뇨, 요로결석 등 신장 관련 질환에는 좋지만 신장 기능을 강화해 신장 건강에 좋다.
특히 요통, 요로결석 등에 효과가 있는데, 이는 식수 배출에 좋고 염증 및 체외 배출에도 좋기 때문이다.

눈 건강

녹두차에는 비타민B가 많이 들어있어 눈 건강에 좋고, 비타민B도 눈 건강에 좋다.
눈의 피로 해소는 물론 시각 적응, 백내장 등 눈 보호 기능의 차이로 스마트폰, TV, 컴퓨터 모니터 시청에도 도움이 된다.

혈관 건강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니아신을 함유하고 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