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이야기

황희찬 울버햄튼 연봉 주급 프로필

¿┌¤∵¤┘? 2021. 9. 13. 23:48
반응형

 

황희찬이 드디어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2021.09.11 PM 10:00에 열린 2021-22 EPL의 4라운드 전인 왓포드 VS 울버햄튼 원더러스입니다.

 

황희찬이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에서 득점에 성공했으며, 63분에 트린 캉과 교체되어 EPL 데뷔전을 치른 황희찬은 교체 후 짧은 시간이었지만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주며 킹 오브 더 매치에 선정되기도 하며 실력을 증명해냈습니다.

 

상대 팀 문전 앞에서 쉽게 골을 넣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골을 넣었습니다.

 

첫 경기임에도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득점까지 성공하는 모습 외에도 뛰어난 몸싸움으로 투지 넘치는 모습까지 보여줬습니다.

1. 황희찬의 역할

황희찬은 트린 캉과 교체되면서 아다마와 같이 양쪽 측면 공격수 역할을 맡게 됩니다.

 

경기 내내 측면에서만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중앙과 측면을 지속적으로 왔다 갔다 합니다.

 

라울 히메네스가 중간 지역까지 내려와 볼을 돌리는 과정에서도 전방에는 황희찬이 계속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루 사우와 연계 움직임을 보여주며 압박에서 불어나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울버햄튼에서 첫 경기를 출전했지만 동료 선수들과의 호흡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특히 본인의 장점인 넓은 활동 반경을 이용하는 모습들이 많이 보이게 되어 울버햄튼에서 황희찬의 기대감이 올라갔을 것 같습니다.

2. 황희찬의 움직임

황희찬은 경기 동안 중앙과 측면을 왔다 갔다 하며 왓포드의 뒷공간을 노리고 있었습니다.

 

중간에서 공을 잡을 때마다 적극적으로 침투를 가져간 게 황희찬입니다.

 

황희찬에게 공이 연결되지는 않았지만 침투 움직임을 가져가고 중앙에 공간을 열어주는 장면이 이어지면서 결국 황희찬의 득점이 나오게 됩니다.

 

결국 적극적인 침투로 인해 중앙에 공간을 열어주게 된 황희찬이고 좋은 공격까지 보여준 장면도 있습니다.

 

황희찬이 공을 받고 접는 상황에서 수비수에게 막히기는 했지만 울버햄튼이 생각하고 싶은 공격이 나왔습니다.

 

공을 잡았을 때 다음 선수가 세컨드 톱처럼 위치해있으면 침투를 가져가고 좋은 타이밍의 패스를 받아 박스 안까지 순식간에 들어가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3. 울버햄튼 이란?

울버햄튼은 1877년에 창단되어 1부 리그에서 3회, FA컵에서 4회 우승을 차지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팀입니다. 

 

2016년 7월 중국 푸싱 인터내셔널이 인수한 울버햄튼은 2017-18 시즌 챔피언십(2부) 우승으로 EPL로 승격되었고, 최근 3 시즌 동안 7-7-13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지난 시즌까지 팀을 이끌었던 누누 산투 감독이 토트넘으로 떠난 뒤 포르투갈 출신 브루노 라즈 감독이 지휘봉을 잡았습니다.

 

울버햄튼은 앞선 3경기에서 모두 0-1로 져 한 골도 넣지 못했지만, 이날 경기에서 울버햄튼은 시즌 첫 승과 첫 골 기록을 동시에 달성했습니다.

 

후반 28분 선제골은 왓포드 프란시스코 시 에라르타의 머리를 맞고 들어간 자책골이었다.

 

후반 38분 마르샬의 슛이 수비수의 다리를 맞고 굴렀던 공을 황희찬이 다시 차 넣어 올 시즌 울버햄튼이 자력으로 터뜨린 1호 필드골의 주인공이 됐기에 더욱 뜻깊은 순간이 아니다.

 

첫 승을 신고한 울버햄튼은 단숨에 리그 13위로 뛰어올랐습니다.

4. 황희찬 주급, 연봉

황희찬의 주급은 현재 1억 1300만 원 정도 수준이며, 연봉으로 환산 시 약 55억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 황희찬 프로필

 

황희찬 골 관련 영상
반응형

 


 

 

국민지원금 대상자 조회 사용처 찾는 방법

9/6부터 국민지원금 접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국민지원금을 지급받고 사용처에 대해 많이들 모르시는 거 같아서 어디서 사용 가능 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보고 따

news.thenewhit.com

 

 

경기도 슬기로운 인생계획, 생애 최초 청년 국민연금 신청 방법

경기도 일자리 재단에서 평생 설계 및 동영상 3편을 시청한 청년들에게 모바일 도서 문화상품권 3만 원을 지급한답니다!!! 누가 도서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

news.thenewhit.com

 

 

2021 다자녀 대학등록금 혜택 정리

다자녀 혜택은 초저출산 시대에 가장 중요시되는 정책 중 하나로, 가정에 자녀를 3명 이상 둔 가구를 대상으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으로 출산 지원금, 의

news.thenewhit.com

 

반응형